어바웃채용

제로웹 인재상, Who is the next ‘ZEROMAN’?

22 4월 , 2015  

[채용]인재상
 
 
제로웹에 입사를 원하는 분이라면 꼭 알아두어야 할 사항이 바로 ‘제로웹이 원하는 인재상’이겠죠? 나는 과연 제로웹이 원하는 인재일지, 혹은 이러한 인재임을 강조하기 위해 나의 어떠한 경험을 부각시키는 것이 좋을지! 입사전략을 세우는데 키포인트가 될 ‘제로웹이 찾는 인재 유형!’ 함께 살펴보시죠!
 
 

이런 인재라면 하이패스 입사!

 
 

icon_01

 
첫째, 지금 필요한 건 스피드!

성공하는 사람들의 공통점이 바로 ‘실행력’이라고 합니다. 아무리 아이디어가 반짝이는 사람이라도 실행력이 없다면 그 아이디어는 무의미하겠죠? 제로웹도 이런 실행력으로 모두가 상상만 하던 중소상공인의 온라인 시장 진출을 실현해내고 있습니다. 남들 30년 해낼 일을 3년만에 해내자는 목표로 빠르게 달리고 있는 제로웹! 그러니 제로인이 되기 위해서는 도전과 실패를 겁내지 않는 긍정마인드와 스피드 있는 실행력은 필수입니다.
 
 
icon_02

둘째, 매의 눈으로 캐치하는 디테일!

제로웹은 대기업처럼 업무가 아주 세분화되어 있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가끔은 여러 분야의 일들을 처리해야 할 때도 있지요. 때문에 다양한 업무경험을 쌓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지만, 이러한 장점을 누리는데 반드시 필요한 점은 바로 다채로운 경험 속에서도 디테일을 놓치지 않는 꼼꼼함입니다. 자신의 일에 대한 열정과 노력으로 남들이 보지 못하는 것까지 꿰뚫어 보는 통찰력을 갖춘 인재를 찾고 있답니다.
 
 
icon_03

셋째, 인성도 큰~ 능력이다!

제로웹의 ‘인성우선’ 가치를 드러내는 대표적인 문화가 바로 출퇴근 시 입구에서 직원들이 함께 반갑게 웃으며 인사를 주고받는 ‘인사캠페인’입니다. 스마일~스마일~ 행복해서 웃는 게 아니라 웃어서 행복하다는 말도 있듯이 긍정적이고 올바른 마음을 가진 사람을 선호합니다. 기업가들이 자신의 인성과 관련된 허점 때문에 덩달아 기업까지 함께 곤욕을 치르게 하는 광경 많이 보셨을 텐데요. 이처럼 뛰어난 업무 역량만으로는 훌륭한 인재라고 할 수 없습니다. 그에 걸맞은 인성도 함께 갖춰야만 진정한 인재라고 할 수 있죠.
 
 
icon_04

넷째, 당신의 미래를 그리시나요?

업무를 수행하기 위해서는 전문분야에 대한 능력은 필수입니다. 하지만 제대로 된 전략과 목표 없이 발휘하는 능력은 엉뚱한 결과를 만들어내기도 합니다. 정확한 전략과 방향성을 가지고 스트라이크 존을 향해 공을 던지는 것이 중요합니다.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 대로 생각하게 된다.’라는 말이 있듯이, 제로웹은 명확한 목표를 갖고 움직이는 사람을 원하고 있습니다.
 
 
이상 제로웹의 인재상에 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제로웹 인사담당자는 “의미 없는 스펙 한 줄보다 일에 대한 열정과 가능성을 갖춘 인재를 원한다.”고 언급했습니다. 입사 준비 시 인재상을 먼저 숙지한다면 더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겠죠? 제로웹 인재채용의 문은 활~짝 열려있으니, 자신감을 갖고 두드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