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웹 뉴스

제로웹-TBC, 스마트폰 홈페이지 무료로 만드세요!

2 1월 , 2015  

 
TBC
 
– 제로웹, 대구경북지역 중소상공인 지원 위해 TBC대구방송과 ‘스마트폰 홈페이지 무료제작’ 캠페인

 

모바일 로컬 플랫폼 기업 제로웹(대표이사 이재현)이 올해 1월부터 TBC대구방송(사장 김정길)과 ‘중소상공인을 위한 스마트폰 홈페이지 무료제작 캠페인’을 공동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제로웹’과 ‘TBC대구방송’은 대구경북지역 중소상공인들의 모바일 플랫폼 보급을 지원하기 위해 지난해 말 업무제휴를 맺었으며, 올해부터 TBC 채널을 통해 캠페인 방송을 시작한다.

스마트폰 홈페이지는 업종과 사업체의 컨셉에 맞는 퀄리티 높은 맞춤형 디자인으로 제작되며, SNS 홍보 기능, 포털사이트 검색등록, 전문작가의 사진 및 VR 촬영, 제로웹 모바일 인프라를 활용한 크로스마케팅 광고 등 지원되는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홈페이지 활용도를 높일 수 있다.

또한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O2O(Online to Offline,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결하는 마케팅) 서비스를 중소상공인도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카카오페이, 페이나우 등 모바일 간편결제가 탑재된 오프라인 커머스형 스마트폰 홈페이지도 지원한다.

함께 제공되는 사업주용 관리자페이지에서 주문관리, 방문접속통계, 게시판 관리도 손쉽게 가능하다.

제로웹은 SBS를 비롯해 KNN(부산경남방송), JIBS(제주방송), JTV(전주방송) 등 지역방송사를 통한 전국적인 스마트폰 홈페이지 무료제작 보급 캠페인으로, 지역 중소상공인들의 스마트폰 홈페이지 보급을 선도하며 국내 모바일 플랫폼 제작 시장을 점유하고 있다.

최근에는 LG유플러스와 MOU를 체결하고 양사의 강력한 모바일 인프라를 통해 소상공인을 위한 마케팅 플랫폼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캠페인은 2015년 1월 1일부터 방송되며, 스마트폰 홈페이지 무료제작 캠페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제로웹 홈페이지와 전화로 문의할 수 있다. 전국 1661-6318, 홈페이지 www.zeroweb.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