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웹 뉴스

기억하기 쉬운 전국대표번호 만들고, 제로웹 스마트폰 홈페이지 무료제작!

5 1월 , 2015  

 
보도자료-이미지1
 
– LG유플러스 비즈 전국대표번호 가입 시, 제로웹 스마트폰 홈페이지 무료제작 프로모션

 

‘제로웹(대표 이재현/www.zeroweb.kr)’과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www.uplus.co.kr)’가 중소상공인 지원을 위해 ‘U+Biz 전국대표번호 가입 프로모션’을 공동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3월 31일까지 LG유플러스의 전국대표번호 서비스에 가입하면 매장 또는 사업장을 홍보할 수 있는 맞춤제작형 제로웹 스마트폰 홈페이지를 무료로 제작해주며, 프로모션 기간 내 가입한 고객들에게는 전국대표번호 사용기간 동안 스마트폰 홈페이지 관리를 위한 호스팅 비용까지 LG유플러스에서 지원하므로 비용부담 없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포털사이트 검색등록, SNS 홍보 기능 및 제로웹과 LG유플러스의 모바일 인프라를 활용한 크로스마케팅 광고 등 지원되는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홈페이지 활용도를 높일 수 있고, 함께 제공되는 사업주용 관리자페이지에서 주문관리, 방문접속통계, 게시판 관리도 손쉽게 가능하다.

최근 스마트폰을 통한 검색이 급격히 증가하면서 스마트폰 홈페이지가 고객과 효율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주요 채널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따라 중소상공인도 모바일 플랫폼을 활용한 O2O(Online to Offline,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결하는 마케팅), 옴니채널을 가질 수 있도록 LG유플러스의 모바일 간편결제 ‘페이나우’가 탑재된 오프라인 커머스형 스마트폰 홈페이지도 지원한다.

U+Biz 전국대표번호는 ‘1544/1644/1661/1800’으로 시작되는 짧고 기억하기 쉬운 전화번호 서비스이며, 여러 지점의 전화번호를 하나의 번호로 통합 관리할 수 있어 고객지원 및 응대에도 효율적이다. 또 이벤트 기간 내 대표번호 가입고객에게는 시간대별, 요일별 멘트로 매장을 홍보할 수 있는 통화 연결음 서비스 ‘심플 ARS’(월 1,500원)도 1년간 무료로 제공한다.

한편 제로웹은 지난해 말 LG유플러스와 업무제휴를 맺고 중소상공인들의 스마트폰 홈페이지 무료제작 보급 및 모바일 통신 인프라를 지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