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웹 뉴스

KNN이 주목한 혁신과 성공 대표기업 ‘제로웹’

18 5월 , 2015  

 
부산경남대표방송 KNN의 지역 기업 혁신과 성공사례를 살펴보는 기획보도 ‘기업이 희망이다’, 그 첫 순서로 향토 IT기업으로 출발해 1년여만에 업계 1위자리를 석권하며 성공신화를 써내려가고 있는 모바일 로컬 플랫폼 기업 제로웹이 소개됐습니다.
 
제로웹은 중소상공인들에게 스마트폰 홈페이지를 무료로 제작, 보급해주며 변화를 불러일으키기 시작했습니다. 부산 해운대의 한 타이마사지 업소는 업종 특성상 홍보에 어려움이 많았는데요. 제로웹에서 스마트폰 홈페이지를 제작하면서 20대 젊은 층이나 외지 관광객들의 방문이 늘기 시작해 매출도 크게 뛰었답니다.
 
더 자세한 내용 방송영상을 통해 함께 보실까요?
 

 
3분 가량의 뉴스같지 않게 느껴질만큼 KNN에서 정말 다양한 내용을 알차게 담아주셨습니다 :) 하지만 이 3분 뒤에는 보여지지 않은 다양한 과정이 숨어있답니다, 뉴스 취재 뒷이야기도 살짝 공개합니다 :)
 
지난 15일 제로웹을 취재하기 위해 제로웹 부산 본사 바로 맞은 편에 위치한 반가운 이웃 사촌! KNN 취재팀이 직접 방문해주셨어요 :)
 
IMG_9159(qh)IMG_9181(qh)
 뉴스 촬영답게 커다란 카메라로 제로웹의 곳곳을 꼼꼼히 담아가셨는데요 :) 직원들 모습부터 실제 모바일 홈페이지 제작과정까지~! 아마 고객 여러분들께서도 제로웹 내부의 모습은 방송을 통해 처음 보신 분들이 많으셨겠죠? :) 여러분들의 모바일 홈페이지! 이렇게 전문 디자이너를 비롯한 제작팀의 열정과 꼼꼼한 손길을 거쳐 멋진 모습으로 탄생하고 있습니다~
 
IMG_9190(qh)
 
KNN 김건형 기자님의 현장 취재가 이어졌습니다, 이재현 대표님께서 직접 기자님과 함께 회사 내부를 다니시며 회사 전반에 관한 설명을 해주셨답니다 :)
 
IMG_9231(qh)IMG_9237(qh)
 이어진 1:1 취재! 이 장면은 특히 뉴스 끝부분에 많이 등장했죠? 제로웹에 쇄도하는 대기업들의 러브콜, 최근 35억원에 달하는 투자유치가 성사된 성공비결, 제로웹이 추구하는 가치 그리고 앞으로의 방향에 대해서도 알 수 있었던 키포인트 장면이었습니다.
 
제로웹의 성공을 향한 가속도에 많은 분들이 주목해주시면서 제로웹의 미디어 출연횟수도 늘고 있습니다. 이번 뉴스출연 후에도 많은 분들께서 뉴스 잘 보았다며 반가워해주셨는데요~ 앞으로도 더 좋은 소식으로 자주 여러분들을 찾아뵐 수 있도록 제로웹, 오늘도 힘차게 달리겠습니다  :)
 
 

blog_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