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웹 뉴스

제로웹-티켓몬스터, 상호 인프라 협력 통해 중소상공인 모바일 마케팅 지원 힘 싣는다

11 12월 , 2015  

제로웹-티켓몬스터, 중소상공인 모바일 마케팅 플랫폼 지원

– 제로웹, 티몬 입점 중소상공인 대상으로 스마트폰 홈페이지 무료제작 지원
 

[보도자료 이미지] 제로웹-티켓몬스터, 상호 인프라 협력 통해 중소상공인 모바일 마케팅 지원 힘 싣는다
 
모바일 로컬 플랫폼 기업 제로웹(대표 이재현)이 국내 소셜커머스 기업 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와 중소상공인 스마트폰 홈페이지 무료 제작 보급 및 모바일 인프라 지원을 위한 다양한 공동사업을 수행하기 위해 MOU를 체결했다고 지난 7일에 밝혔다.
 
본 협약식에서 제로웹 제휴사업 담당자는 “지역 기반의 중소상공인에게 온라인 판로 개척 및 그 자체로 광고 플랫폼을 제공하는 제로웹의 경영 철학은 티켓몬스터와 닮은 점이 많다”며, “중소상공인의 사업에 실질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플랫폼 개발 및 제공을 위해 양사의 모든 기술과 인프라, 사업적 노하우가 총동원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티켓몬스터 담당자는 “티몬 지역 상품의 75%가 넘는 매출이 모바일을 통해 나오고 있다”며, ”모든 생활과 소비의 중심이 모바일로 옮겨가고 있는 만큼 이 같은 모바일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각 파트너사들의 매출 향상에 기여하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양사는 다양한 형태의 사업 제휴를 통해 오프라인 기반 판로에서 벗어나 새로운 홍보 및 영업방식을 찾는 지역 중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스마트폰 홈페이지 공동 보급 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또 모바일 커머스, 광고 플랫폼 육성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사업 협력이 이루어질 전망이다.
 
사업 제휴의 구체적 내용은 티켓몬스터가 운영하는 소셜커머스 티몬에 입점해 있는 중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제로웹이 스마트폰 홈페이지를 무료 제작 지원하는 것이다. 제로웹이 제작한 스마트폰 홈페이지에서 이용자가 상품 구매를 클릭하면, 티몬의 구매 페이지로 연결된다. 이같은 시스템의 스마트폰 홈페이지를 갖게 된 중소상공인은 회사 홍보와 상품 온라인 판매,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다.
 
한편, 제로웹은 업계 최초로 스마트폰 홈페이지 무료제작 보급을 시작해 내년까지 100만 중소상공인 모바일 플랫폼 구축을 목표로 하고있는 IT 선도기업이다. 뿐만 아니라 구인광고, 로컬광고 집행, 온오프라인 통계분석 등 B2B에 기반한 원스톱 경영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며 중소상공인 플랫폼 네트워크의 허브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