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웹 뉴스

제로웹, ‘제1회 소상공인의 날’ 맞아 ‘0km 이벤트’ 진행

29 2월 , 2016  

제로웹_소상공인의날_0km이벤트
26일, 모바일 로컬 플랫폼 제로웹은 ‘제1회 소상공인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0km(제로킬로미터) 이벤트’을 진행했다.
 
제로웹이 지역의 중소상공인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자는 취지로 기획된 ‘0km 이벤트’는 제로웹스마트폰 홈페이지를 이용하고 있는 중소상공인들을 중 다양한 업종으로 추첨된 6개의 업체를 대상으로 제로웹 직원들이 직접 방문하여 꽃바구니와 손편지를 전달하는 서프라이즈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봄을 맞이하는 화사한 꽃처럼 중소상공인들의 사업도 활짝 피어오르고 승승장구하길 기원하는 마음으로 준비된 이번 행사에는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이웃과 사회에 환원하는 사회적 기업 (주)전국플라워센터 꽃파는총각이 함께 하였다. 협찬을 받은 꽃바구니와 함께 제로웹 직원들이 직접 손으로 써내려 간 업체별 맞춤식 카드로 중소상공인을 응원하는 마음을 전하였다.
 
‘0km 이벤트’는 여타기업 이벤트와는 달리 광고모델을 내세우거나 소정의 상품을 배송으로 처리하는 방식이 아니라,직원들이 직접 방문하여 상인들과 소통을 했다는 것에 큰 의미가 있다.
 
제로웹은 이번 방문을 통해 중소상공인들이 겪고 있는 경영관리의 어려움을 현장에서 생생하게 전해들을 수 있었으며, 중소상공인들 또한 함께 비즈니스를 하고 있는 기업과 발전방향을 논의할 수 있어 서로에게 뜻 깊은 시간이 되었다고 한다.
 
이번 이벤트와 함께한 중소상공인들은 “우리 소상공인들을 위해 직접 방문해준 것 자체에 큰 감동을 받았다”,“우리 현실에 맞는 마케팅 방법을 함께 고민해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지금과 같은 제로웹의 적극적인 지원을 기대한다”며 오히려 제로웹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기도 하였다.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