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리포트

제로인의 든든한 아침을 위해, 오리지널 토스트데이가 돌아왔다!

29 2월 , 2016  

추웠던 겨울도 점차 지나가면서 따뜻한 햇살로 한층 봄이 다가온 것 같은데요.
맑은 하늘의 청량한 어느 날, 제로인들의 아침을 책임지는 ‘토스트데이’가 열렸습니다.

 

IMG_2544

 

바쁜 아침시간에 아침을 거르고 출근을 하는 제로인들을 위해 어김없이 2월의 토스트데이가 진행되었는데요.

이번 토스트 데이는 오리지널 토스트가 준비되었습니다. 항상 수고해주시는 남은숙대리님과 노석주대리님의 지휘 아래 당번들과 함께 맛있는 토스트를 만들어 내셨습니다.

 

IMG_2527

IMG_2605

 

지난번 토스트데이와 달라진 점이 있다면 더욱 풍성해진 재료였는데요!
신선한 야채들은 물론 햄, 계란 그리고 맛있는 치즈가 두 장이나 들어간 더블치즈 토스트 였답니다. 토스트뿐만 아니라 배를 더 든든하게 채워주는 우유와 오렌지주스, 포도주스가 준비되었습니다.

토스트 하나에도 정성을 쏟아 맛있게 만들어내는 제로인들의 모습이 정말 인상깊었답니다! 각 종 재료들이 푸짐하게 들어가 든든하고 맛있는 토스트는 제로인들의 아침을 행복하게 했습니다.

 

IMG_2541

 

이번 토스트 데이가 또 하나 달라진 점은 바로 종이컵입니다.

종이컵사용을 줄이기 위해 음료를 각자의 머그컵을 사용했답니다. 사실 이 1회용 종이컵 줄이기 캠페인은 제로웹에서 항상 실천하고 있는 캠페인인데요. 아침에 따뜻한 커피를 마실 때도, 향긋한 차 한 잔을 마실 때도 종이컵을 대신해 각자의 머그컵을 사용하고 있답니다.

제로웹 탕비실에서 1회용 종이컵은 없어진지 오래에요~ 작은 실천부터 시작해, 가치관과 생활 습관을 바꿔 환경을 보호하고자 하는 제로인들의 마음이 정말 예쁜 것 같습니다^^

 

IMG_2529

 

기다렸던 오리지널 토스트데이가 돌아오면서 많은 제로인들의 즐거운 아침이 활기차게 시작되었습니다.

하루를 든든하고 즐겁게 시작하게 하는 제로웹 ‘토스트 데이’의 힘이 정말 대단한 것 같은데요!

다음 토스트데이에는 또 어떤 맛있는 음식들이 준비될 지, 매 달 기대가 됩니다^^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