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리포트

의미있는 한 달의 시작 ‘제로스토리(ZEROSTORY)’

3 3월 , 2016  

3월의 첫 날, 제로웹 밴드에 경쾌한 알림과 함께 새로운 소식이 찾아왔습니다.
바로 ‘제로스토리(ZEROSTORY)’ 인데요.
‘제로스토리‘는 제로인들을 위해 항상 좋은 말씀을 많이 해주시는 대표님과 모든 제로인들을 위한 공간으로 대표님의 말씀들을 보기 쉽게 일러스트로 제작해 전 직원들이 가입되어있는 밴드와 제로웹 게시판을 통해 매월 1일 공개됩니다.

회사생활을 하면서 자신이 노력한 만큼의 성과로 만족하며 기뻐할 때도 있고 때로는 좌절하거나 힘들 때도 있습니다. 하지만 성과가 좋다고 해서 거만해 지거나 힘들다고 좌절하지 않기 위해 매월 1일 “제로상태”가 되어 대표님의 말씀에 동기부여를 받고 다시 힘차게 새로운 시작을 하자는 뜻으로 지어진 이름이 바로 ‘제로스토리(ZERO+story)’ 입니다.^^

제로웹 밴드에서는 물론, 제로웹 게시판에 부착되어 있는 제로스토리 포스터를 오고 가며 보고 제로인들이 매 달 1일, 다시 한 번 마음을 다잡는 시간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에서 진행 되었는데요.
새출발, 새학기, 새로운 계절 등이 연상되는 3월을 맞아 제로인들을 위해 대표님께서 좋은 말씀을 해주셨습니다.

 

제목 없음-2

 

– 우리는 후회 없는 삶을 위해 ‘탁월’해 져야 합니다.
후회 없는 삶을 위해서 자신의 모든 것을 아낌없이 태워야 하고 이를 통해 가치, 이름, 가족, 일화… 세상에 유익한 것들을 남겨야 합니다. 우리는 탁월해지기 위해 기본적인 교육을 받았고, 이제 이 무대에서 “나”라는 존재를 표현해야 할 때입니다. 진정한 나를 찾는 과정!
“이것이 우리 제로웹과 함께 하는 의미 있는 이유가 아닐까요?” –

2016년이 시작된 지도 벌써 2개월이 지나고 3월이 찾아왔지만 새해 계획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고 있는 많은 분들, 또는 추운 겨울이 지나고 따뜻한 봄을 맞아 새로운 시작을 앞두고 있는 모든 제로인들에게 귀감이 되는 글귀였습니다. 대표님의 좋은 말씀을 담은 제로스토리 덕분에 새로운 마음으로 3월을 힘차고 알차게 시작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매 월 ‘제로상태’에서 부터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시작하는 제로인들이 되기 위한 대표님의 좋은 말씀을 담은 제로스토리! 4월에도 계속 됩니다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