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웹 뉴스

제로웹-창원시, 전통시장경제활성화를 위한 스마트폰 홈페이지 지원 사업에 나서다!

15 3월 , 2016  

B03_1959

 

 

14일, 모바일 로컬 플랫폼 제로웹은 창원시와 ‘중소상공인 스마트폰 홈페이지 무료제작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제로웹은 창원지역의 중소기업체, 전통시장, 나들 가게, 골목슈퍼, 착한 가격 업소, 모범음식점 등 중소상공인들에게 스마트폰 홈페이지를 무료로 제작해주고 유지 보수, 자료 업데이트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창원시는 스마트폰 홈페이지 구축을 위한 중소기업체, 전통시장 및 점포 상가의 중소상공인들이 참여하도록 권장하는 시민홍보를 지원한다.

 

제로웹에서 제공하는 스마트폰 홈페이지는 중소상공인들을 대상으로 한 맞춤형 홈페이지의 제작부터 유지 보수, 자료 업데이트를 모두 무료로 제공하며 중소상공인의 모바일 마케팅 플랫폼 구축 및 판매촉진을 위한 시장 조사 등 각종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송선재 시경제국장은 “앞으로 온라인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는 상황에서 ‘스마트폰 홈페이지’가 구축되면 전통시장 홍보 및 전통시장에서 시장경제가 활성화 되는 새로운 모바일 마케팅 전략이 될 것으로 본다” 고 전했다.

 

한편, 제로웹은 모바일 마케팅에 대한 정보와 이해가 부족해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패러다임에 적응하지 못하고 늘 소외되던 오프라인의 중소상공인들에게 모바일 웹 기반의 O2O채널을 제공하여 그들을 수면 위로 끌어당기는 역할을 하고 있다. 또한 올해 100만 중소상공인의 모바일 플랫폼 구축을 목표로, 향후 이들이 주체적인 힘을 가지고 매출증대와 마케팅 경쟁력을 가질 수 있도록 그들만의 자생력을 키우고 지역 및 업종을 기반으로 단단하게 연결시킬 수 있는 B2B 네트워크를 제공할 계획이다.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