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웹 뉴스

리워드앱, 얼마까지 모아봤니? 제로고 1인 최대 350만원 적립…

17 7월 , 2019  

리워드앱, 얼마까지 모아봤니? 제로고 1인 최대 350만원 적립…
 
 

 
 
-출시 1년 채 되기 전 폭발적인 사용자 후기로 입증
 
 
앱테크, 짠테크로 많이 알려진 리워드앱. 과연 진짜 어플로 돈을 모아 출금까지 가능할까.
다양한 형태의 리워드앱 사이에서 독특한 방식으로 차별을 둔 어플의 사용자 반응이 심상치 않다. 각종 SNS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입소문이 나면서 제로고 어플의 전국 사용이 더욱 활발해지고 있는 까닭이다.
 
 
제로고는 제휴 매장을 방문하면 리워드를 받는 어플로, 사용자는 매장에 숨겨진 제로고 로고를 촬영해서 방문을 인증하고 골드를 채굴할 수 있다. 히든로고에는 제로고 앱을 켰을 때만 보여지는 가상 현실적인 요소가 있어 사용자의 관심을 끄는데 한몫했다. 현재 리워드 금액은 매장의 업종과 규모, 방문 횟수 등에 따라 한번에 최대 9000골드까지 받을 수 있다. 일반적인 리워드앱의 보상 수준과 비교하면 적립 가능한 금액이 매우 큰 편이다.
 
 
적립한 골드는 일정 금액이 넘으면 현금으로 환급 신청이 가능하다. 제로고 관계자에 따르면 지금까지 골드를 가장 많이 적립한 사용자는 누적 350만 원을 초과했고, 현재까지 20회에 걸쳐 100만 원을 환급받았다. 이렇게 폭발적인 후기를 입증하듯 제로고의 채굴 수와 환급 요청 건수, 환급 금액이 증가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제로고는 출시 후 꾸준히 제휴 매장을 넓히는 한편 앱 안정성을 고도화하여 사용자 편의를 높이는데 집중하고 있다. 그 결과, 출시 초반에는 지역 확대 요청이나 채굴방법에 대한 문의가 많았으나 현재는 각종 이벤트 관련 문의와 추가 기능에 대한 건의가 많은 편이다.
앞으로는 도로, 버스정류장과 같은 장소에서도 골드를 적립할 수 있게 하여 더 쉽고 재미있는 경험을 전할 계획이라고 알렸다.
 
 
추가로 제로고 신규 가입자에 한해 매주 무료 커피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알려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앱 내 공지사항, 혹은 제로고 공식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